스스로를 살피고, 서로를 보살피는 건강한 마을공동체
홍성우리마을의료조합을 후원해 주세요!

모두가 건강한 마을, 내일도 건강한 농촌을 만들기 위해 지역주민과 의료전문가가 협동하여 의료조합을 만들었습니다. <우리동네의원>은 마을과 주민의 가까운 주치의 역할을 담당하고, 
<조합사무국>은 560명 조합원과 함께 협동조합을 건강하게 운영하는 일에 힘쓰고 있지요. 인구감소와 고령화라는 농촌의 어려운 현실을 극복하고, 지역사회에 꼭 필요한 의료복지 통합돌봄 모델을 힘써 실현할 수 있도록 CMS 정기후원으로 홍성우리마을의료조합을 응원해주세요.

 

홍성우리마을의료조합을 후원하는 방법

1. 우리동네의원 후원함에 동전, 지폐, 지역화폐로 후원하기
우리동네의원에 들렀을 때 바로 후원할 수 있는 가장 손쉬운 방법입니다.

2. 홍성우리마을의료조합 후원계좌로 이체하기
신협 131-017-942304 / 농협 351-0850-9108-93  (예금주 홍성우리마을의료생협) 

은행에 가시거나 스마트폰 뱅킹 등을 이용하여 위 계좌로 직접 이체하시거나, 월정기 자동이체를 신청하시면 됩니다. 특별한 목적을 위해 후원하실 경우에는 조합에 내용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조합폰 010-9061-3223, 동네의원 041)634-3223)

3. CMS자동이체로 정기후원 신청하기
CMS는 자동이체동의서 접수만으로 신청하신 분의 계좌에서 조합 계좌로 후원금을 자동이체시켜주는 서비스입니다. 자동이체동의서를 작성하셔서 조합 CMS담당자(조모세)에게 제출하시거나, 모바일 또는 온라인으로 직접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3.1 자동이체동의서는 우리동네의원 또는 홍성우리마을의료조합 사무실에 오시면 (아래 양식을) 직접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3.2 모바일 또는 온라인으로 직접 신청하시려면 다음 주소링크 또는 QR코드를 이용해서 접근하실 수 있습니다.
안전한 이용을 위해, CMS자동이체를 신청하기 전후로 의료조합에 연락을 주시고, 신뢰할 수 있는 의료조합 밴드와 블로그를 통해서만 연결하시길 권해드립니다. (조합폰 010-9061-3223, 동네의원 041)634-3223)

+ 홍성우리마을의료조합 CMS간편동의 링크와 QR코드
https://view.hyosungcms.co.kr/shorten-url/xvbQW6cwX9

 

+ CMS 간편동의 순서
시작하기 > 금융정보 제공 동의 > 휴대폰 본인확인 > 결제수단 선택(신용카드/체크카드 또는 계좌) > 계좌/카드정보 입력

시작하기
금융정보 제공 동의

 

휴대폰 본인확인
결제수단 선택(신용카드/체크카드 또는 계좌). 글씨를 눌러주세요!
카드를 선택하셨으면 카드정보 입력
계좌를 선택하셨으면 계좌정보 입력

 

끝.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