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동조합의 꽃, 의료생협 총회가 열립니다!

 

2월 23일 토요일 오후 2시, 홍동초등학교 강당에서 홍성우리마을의료생협 네번째 정기총회가 열립니다. 모든 조합원이 한 자리에 모여 서로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는 시간이지요. 지난 활동과 살림을 돌아보고, 앞으로의 활동을 논의하는 중요한 자리이오니 한 분 도 빠짐없이 참석해주시기 바랍니다.

 

농한기 어르신 문화교실

마을회관 겨울 프로그램이 필요한 곳 중에 의료생협의 여건과 맞는 두 마을에서 진행하고 있지요. 김애마을에서는 문화교실(월, 의료생협 조모세)과 건강교실(수/금, 김애주민 이선용 조합원)을 운영하고, 종현마을에서는 건강교실과 방문진료(목, 동네의원 의료진)를 운영합니다. 농한기를 맞아 마을회관에 모이신 어르신들의 건강을 살피고, 회관에서 차려주신 점심도 함께 먹을 수 있어서 기쁩니다.

 

 

 

함께 걸어요! 겨울철 걷기모임.

몸이 찌뿌둥 하신가요? 운동은 하고 싶은데, 혼자 하려니 어려우신가요? 자, 망설이지말고 걷기모임에 나오세요! 의료생협 조합원이 아니어도 괜찮아요. 초등 친구들도 같이 걸어요! 홍동 마을길과 산길을 빠삭하게 알고계신 신관호 할아버지랑 누구나 함께 걸을 수 있어요. 날이 추울수록 걷기운동으로 건강하게 겨울을 납시다! 매주 월/목요일 오전 9:50분, 우리동네의원에서 출발합니다~

+ 미세먼지 때문에 간혹 일정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의료생협 밴드(band.us/@hsmedcoop)에서 걷기모임 안내를 살펴주세요.

+ 같이 걷자 모임은 홍성우리마을의료생협과 햇살배움터 교육네트워크가 함께 준비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