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29() 예정이었던 의료조합 총회를 잠정연기합니다.

 

1. 이웃 조합원들에게 총회가 연기되었다는 소식을 전해주세요.

2.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위생수칙과 의료기관 수칙을  살펴주세요.

3. 부정확한 뉴스에 불안해 하지 마시고, 정확한 정보를 살펴주세요.

 

최근 갑작스러운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오늘 20 오후 4시에 긴급하게 이사회를 열었습니다. 총회를 잠정 연기할 것인지, 동네의원 앞마당에서라도 진행할 것인지 오랜 논의 끝에 결국 연기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5 정기총회와 함께 조직변경 총회와 임원선거를 모두 연기합니다) 총회에 참석하기 위해 일부러 일정을 맞춰 주시고, 위임장을 써주시고, 자원봉사를 신청해주셨던 조합원 여러분에게 고맙고 죄송한 마음을 전합니다.

 

중앙사고수습본부에 따르면 코로나19 경우,

감염력은 강하지만, 일반적으로 치명율이 높은 질병이 아니기에 지나친 불안을 가질 필요가 없다고 합니다. 하지만 사람에 따라 지병이 있거나 면역력이 약할 경우엔 위험할 있으니 방심하면 안되겠지요. 스스로의 건강을 지키는 것은 물론이고, 지역사회 감염이 확산되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와 노력이 필요한 때입니다.

 

조합원 여러분과 함께 2020년을 힘차게 출발하고 싶었습니다. 사회적협동조합으로 조직을 변경하는 도전도 준비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모두의 안전과 건강을 우선해야 때라고 판단하였습니다. 조직변경은 조합의 중대사이니만큼 충분히 준비하고 넉넉한 이야기 자리를 마련하여 다시 도전하도록 하겠습니다. 2019년을 갈무리하는 자료와 2020년에 새롭게 시작할 활동들에 대해서는 자세한 문서를 준비하여 온라인을 통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19 상황을 보고, 3 또는 이후에 총회일정이 잡히게 되면 다시 공지하겠습니다.

 

 

 

http://ncov.mohw.go.kr

 

ncov.mohw.go.kr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