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9일 조직변경총회에 조합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우리 조합은 이번 총회에서 '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으로 법인격을 변경하려고 합니다. 

조직을 변경하여도 우리동네의원을 이용하는 방식은 달라지지 않습니다. 다만, 지역사회통합돌봄(커뮤니티케어)사업이나 지역 주민을 위한 다양한 의료복지사업들을 새롭게 시도할 수 있는 기회가 열리게 됩니다. 아울러 우리조합의 사회적 가치를 인정받는 일도 훨씬 수월해집니다.

+ 최근에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때문에 걱정이 많으셨지요?

중앙사고수습본부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방역적 조치를 충분히 병행하여 각종 행사를 추진할 것을 권고하였습니다. 우리 조합은 권고지침에 따라 안전한 총회를 준비하겠습니다.

+ 조합원 여러분께서도 예방행동수칙을 살펴주세요.
조합원 여러분 중에 '최근 14일 이내에 중국 등을 방문하거나, 발열 또는 호흡기 증상이 있는 경우' 가급적 직접 참석은 하지 마시고 총회 위임장으로 참여를 대신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불가피하게 참여를 해야 하는 경우'에는 마스크를 착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스크가 필요하실 경우를 대비해 당일 행사장에도 마스크를 준비해놓겠습니다.

이번 총회는 소비자생활협동조합에서 사회적협동조합으로 조직변경을 승인하는 매우 중요한 자리입니다.

조합원 여러분의 꾸준한 노력과 협동 덕분에 마침내 사협으로 변경할 수 있는 조건을 충족하였고, 이를 함께 축하하고 즐거워할 잔치가 코로나19 때문에 대폭 축소할 수밖에 없게 되어 무척 안타깝습니다. 하지만 모두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총회를 최대한 단축할 예정이오니, 조합원 여러분께서는 원활한 진행을 위해 우리조합 밴드와 블로그에 올라 올 총회자료들을 꼼꼼하게 살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총회 참석은 조합원의 권리이자 의무이며, 협동조합의 출발입니다.

조직변경 총회는 조합원 552명중 2/3인 368명 이상이 참석해야만 총회 성원이 채워집니다. 어려운 상황이지만 조합원 여러분께서는 이번 총회에 꼭 참석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부득이하게 참석이 어려우시다면 꼭 아래 양식의 위임장을 작성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우리 조합은 조합원 여러분과 함께 ‘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이라는 새로운 옷으로 갈아입고, ‘스스로를 살피고 서로를 보살피는 건강한 마을공동체’를 만들어 나가는 일에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무쪼록 조합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동을 부탁드립니다.

홍성우리마을의료조합 이사장 채승병 올림

홍성우리마을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으로의 조직변경 총회 개최 공고  2020.1.31

 

 

조직변경총회_위임장.pdf
0.07MB

 

아래에 더보기를 누르시면, 위 문서의 텍스트를 보실 수 있습니다.

더보기

홍성우리마을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으로의 조직변경 총회 개최 공고

기존 홍성우리마을의료소비자생활협동조합의 홍성우리마을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으로의 조직변경 총회를 다음과 같이 개최하오니 기존 홍성우리마을의료소비자생활협동조합의 조합원께서는 빠짐없이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총회에 참석하여 지난 해를 함께 돌아보고,조합이 나아갈 의료복지의 방향을 논의하는 것은 조합원의 소중한 권리와 의무이오니,아무쪼록 함께하여주시고 조합이 새롭게 도약하는 자리를 밝게 빛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1. 일시 : 2020. 2. 29 토요일 오후 2시

2. 장소 : 홍동초등학교 강당(충남 홍성군 홍동면 홍장남로 672번길 59)

3. 보고 안건
   가. 2019년 감사보고서 승인의 건
   나. 2019년 사업보고와 결산(안) 승인의 건
   다. 설립최소기준 구비 등의 보고
   라. 지분정리 보고

4. 의결 안건
   가. 홍성우리마을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으로의 조직변경 승인의 건
   나. 정관과 규약(안) 승인의 건 
   다. 출자금 결정과 사내유보금 정리 관련의 건
   라. 임원선출, 사업계획과 예산(안) 승인의 건
   마. 2020년 차입금 한도액 승인의 건
   바. 기타 의안과 그 밖에 조직변경에 필요한 사항

2020. 1. 31.

홍성우리마을의료소비자생활협동조합 이사장 채승병 (인)


+ 총회 참석시 본인 확인을 위해 신분증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 가족 또는 다른 조합원에게 위임을 하시려면 본인이 직접 위임장을 작성해주셔야 합니다. 우리동네의원에 오셔서 작성하시거나, 우리조합 밴드와 블로그에 올려놓은 위임장을 다운받아 작성하신 후 조합에 전달해주세요. 우편으로 보내실 경우, 반드시 2월 28일(금)까지 도착해야 합니다.

팩스_041-634-3224
우편_충남 홍성군 홍동면 홍동길 194 (우 32283)

의원 041)634–3223
조합 070-4422-6769

블로그 hoonoon.tistory.com
밴드 band.us/@hsmedcoop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