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니코틴이 부족해 담배를찾으시나요? 영화 시작하기 전 불안해서 담배 한 대 피우고 오셔야하나요? 담배로부터해방- 우리동네의원과 함께 하세요. 금연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의지! 가깝게 드나들 수 있는 동네의원인 만큼 금연 성공도 가까 워집니다. 지금 문의하세요.


2.

허리가 아픈데 뭘 해도 낫지를 않네~~~ 팔팔한 노년을 위한 ‘허리운동건강실천단’. 

매주월,금오후4시30분~5시10분 홍성여성농업인센터 문의. 041-634-3223


3.

동네의원에서 영유아 검진을합니다. 아이가 잘 자라고 있나? 아이에 대해 궁금한게 있었는데... 동네의원에서도 영유아검진을 하고 있습니다. 키, 몸무게 등 성장과, 뛰고 달리는 대근육, 만들고 조작하는 소근육, 인지, 언어, 자조, 사회성 등 영역별로 발달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월-금 매일 오전 / 오후 월,목,금(소요시간 2-30분)

미리 설문지를 받아가시면 빠르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문의 주세요.


4.

'마을사이 작은길'을 찾아다니는걷기모임에 초대합니다. 매주 화, 목9시 (3월, 시간은 철 따라 바뀔 예정입니다.) 토요일 아홉시반출발, 30분에서 1시간 정도. 생협의원에서 모입니다. 평일에는 가까운 곳을 걷고, 주말엔마을마다있는작은산들,작은길들 을 걸어보려 합니다. 생협의원으로 문의하세요.



5.

<우리동네의원> 하절기(4월~10월) 진료시간 안내

월요일 ~금요일 오전 8시 30분~ 오후 6시

토요일 오전 8시 30분~ 12시

휴무: 매월 마지막주 토요일 / 공휴일


6.

우리 조합 소식지 이름 지어주세요!

소식지 특집 호! 어떠셨나요? 앞으로계절에한번씩우리조합과의 원, 그리고 조합원들의 알콩달콩 정겨운 이야기와 알찬 정보를 담게 될 소식지! 조합원 여러분~ 반짝이는 아이디어로 이 름좀지어주세요! hsmedcoop@gmail.com으로 소식지 이름을 지어서 보내주세요. 눈에띄는작명으로당첨된분을위해소 정의 상품을 마련해두겠습니다! 고맙습니다~


7.

소식지 준비모임

우리는 자랑스러운 홍성우리마을의료생협과 우리동네의원의 멋진 조합원! 이토록 멋진 우리 조합과 조합원들 이야기를 차곡차곡 모아 기록으로 남기 고픈 사람들이 모였습니다! 함께할 분들은 누구나 환영합니다. 참여할 분들 은 서경화 조합원 혹은 생협 사무국 신미애 조합원에게 알려주세요~!

  

그밖에 우리 조합원들에게 알리고 싶은 소식이 있으면 언제든지 hsmedcoop@gmail.com 여기로 연락주세요! 널리널리 알려드립니다~!



+ Recent posts